스카이림 번역보관소

이니고 2.0 업데이트 트레일러

2014. 8. 8. 07:59 - renn


7월 10일자로 모더가 올린 버전업 예고인데 못보고 지나갔었네요. 이니고가 버전 2.0을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트레일러에는 이니고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소개와, 버전업을 기대하는 사람들을 위한 2.0 맛보기가 함께 담겨 있습니다.

트레일러 첫장면은 이니고가 일기를 쓰는 걸로 시작되는군요 (2.0에 추가된 것 같네요)
"안녕 일기장아. 잘 있었지? 친구랑 나는 아주 멋진 모험을 하게 될 것 같아. 잠자리 군은 불안해하고 있지만 나는 뭐, 나야 아주 흥분돼."

2.0 버전에서는 이니고 추적 기능이 생기고, 배경스토리가 담긴 일러스트 책이 추가되고, 새로운 커스텀 보이스 캐릭터(누구일까요)가 생기며 잠자리 군도 좀더 다뤄질 것 같고, 짧고 굵은 퀘스트 하나와 2000개가 넘는 대화문이 추가되고, 이니고의 전투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휴식 여부도 물을 수 있고,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대화문이 더 다양하게 바뀌며 새로운 마법과 이니고가 부르는 노래도 추가되고, 이니고의 활을 강화시킬 수도 있고 그밖에 기타 등등... 아무튼 엄청나게 추가된다고 합니다. 원래 이니고 대사가 2300줄이 좀 넘는데 그만한 분량이 추가된다니 어떤 내용일지 기대되네요.


아리사도 (아마도 8월 말쯤) 버전업되면 대화문이 2000개 넘게 추가될 거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니고까지 버전업 예정이라니 각오를 단단히 해둬야겠어요. 업데이트 날짜가 정확히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 버그 픽스를 마치고 앞으로 2주 안에는 될 것 같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