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Guild Starter

2014. 4. 11. 17:33 - renn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52871/?


직접 길드를 만들고 길드원을 모집하는 모드라고 하네요.

재미있을 것 같아서 한번 테스트해 봤습니다.



이 마커를 놓으면 그 자리가 길드 본부가 됩니다.


이 목걸이를 착용하면 새로운 대화 옵션이 생겨납니다.

착용하고 한번 세이브한 다음 다시 불러오기해야 적용되네요.



답변은 다 똑같습니다. 


주요 퀘스트 NPC든 뭐든 가리지 않고 다 영입되네요.




본부앞에 저렇게 나란히 모여있습니다. 무언가 일을 시키지 않으면 저렇게 하루종일 서있기만 합니다.



순찰업무 외에 다른 일을 시키면 하루 수당을 요구하는데, 보통 준 수당보다 더 많이 벌어옵니다.


파괴 업무를 맡겼더니 인간 심장을..



일이 끝나고 하루 지나면 또 저렇게 멀뚱멀뚱 서있기만 합니다.

순찰업무 맡긴 묠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보이지 않고..


퀘스트 NPC든 모드 NPC든 가리지 않고 무조건 영입 가능한 점은 분명 문제가 될 것이고

AI나 상호작용 개선도 시급하고, 버전이 0.1답게 앞으로 가야 할 길이 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