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Real-time Dragon Fast Travel 스샷

2014. 10. 31. 23:14 - renn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31325/?


드래곤을 소환해서 타고 빠른이동(빠른여행)을 하면 거기까지 날아가는 모드입니다.

재밌고 멋지긴 한데 전 드래곤 재소환도 안되고, 드래곤 자체도 너무 약하고 동료와 여행도 안되고 그래서 제대로 쓰기가 어렵네요.



솔스트하임의 프로스트모스 요새 한가운데에 이런 비석이 생깁니다. 이걸 누르면 달푸르라는 드래곤이 나타나는데 (드래곤답지 않은 이름이네요) 쓰러뜨리면 달푸르 소환 주문을 얻게 됩니다. 엄청 약한 드래곤이라 화살 한대 맞고 죽더군요. 드래곤 외형은 알두인/파써낙스/오다빙/샤로타르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날지 않겠는가?





가다가 중간에 다른 드래곤을 만나면 공격받기도 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휘휘 둘러보다가 적이 있는 것 같으면 불을 뿜기도 하고 뭔가 요란을 떨다 내려줍니다.


곱게 좀 내려주지 내동댕이 치고..


약탈자 뭐시기가 쏜 화살 한두방 맞더니 죽어버렸어요. 생긴 값을 못하네요. 이 뒤로는 재소환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동료가 있어도 혼자만 태우고 날아가고, 날아가는 내내 괴성을 지르고 쓰기가 좀 불편한 구석이 있습니다.

멋지긴 한데 아직은 쓸만한 모드는 못되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