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Alicia Painslut (by DDproductions83) 한글화

http://www.mediafire.com/?mbinhsf93wa7arl



SM을 즐기는 여성 동료 모드입니다. 섹랩이 필요한 최신버전도 있지만 제가 섹랩은 안써서 구버전을 번역해 올립니다.


동료로서 능력이 뛰어나진 않고(무조건 닥돌하고 퍽도 없어서 멍청한 편입니다) 대사가 많은 것도 아닌데(100줄도 채 안됩니다) 요청을 받고 써보니 성격이 특이해서 재밌게 번역했어요. 원본보다 더 야하게 최대한 야하게 했습니다. 목소리도 예쁘고 간드러진 연기도 뛰어난데 녹음상태가 많이 안좋은 게 아쉽네요.


[만남]

화이트런 브리즈홈에 들어가면 알리샤가 집안에서 나와 자기소개를 하고는 다시 사라집니다. 뒤쫓아서 비밀실로 들어가면 한가운데 묶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화를 걸어서 같이 가자고 하면 동료가 됩니다.


[원본에서 트윅한 부분]

  • 원래 얼굴은 목소리랑 너무 안어울려서 세라나홀릭 1.0 얼굴과 UNP 바디로 성형시켰습니다. 눈매가 요염해서 여러모로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 원본은 Apachii Sky Hair가 필요한데 번역자료에서는 독립시켜서 따로 선행모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동료로 영입하기 전후의 대사 선택지에 차이를 줬습니다.
  • 성형시키고 나니 어느순간부터 목선이 생겨서 목걸이를 달아줬습니다. 목걸이를 뺏어와도 옷벗기기를 시킬 때를 빼면 거의 다시 차고 나옵니다.


*****************************

한글화 설치

*****************************

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번역자료의 압축을 7-Zip으로 풀고, 그안의 파일을 경로에 맞게 덮어씌워 주세요.


AliciaPainslut_renn_150105.7z.001 (필수)

AliciaPainslut_renn_150105.7z.002 (필수)


AliciaPainslut_2KPatch_renn_150105.7z (2K 노말맵 고화질 패치)


Alicia.esm, Alicia.esp를 모두 덮어씌운 뒤 둘다 활성화시켜야 합니다. Breezehome TNF 모드와는 충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