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Dual Hand Combo Hotkeys (DHC Hotkeys)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37006/?



단축키 하나에 1차/2차 세트를 지정해서 단축키 활용도를 두 배로 높여주고,

CFM에서 제대로 지원되지 않았던 쌍수 단축키 지정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CFM 등 기존의 즐겨찾기 모드와 병행 사용 가능하고 호환성이 좋습니다.


More Hotkeys Please 모드는 SKSE 1.7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데

(설정 스펠만 작동하지 않을 뿐 MCM은 잘 됩니다, 지적해주신 사슬새님 감사합니다) 

그에 비해 기능은 부족하지만 대체모드로 쓸만합니다.



설치 : 

원본 자료 필요 없이 첨부파일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좋은 모드는 넥서스에서 Endorse를 눌러주세요)

한글화 버전 구분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DHC Hotkeys_12_KH_140303.7z




단축키 하나에 세트를 2개 지정해서 쓸 수 있습니다. 

세트는 단축키 내에서 1차/2차끼리, 혹은 슬롯끼리 통째로도 교체 가능합니다. 


단축키를 지정하거나 교체할 때는 물품창/마법창에서 장비/마법을 장착한 뒤 할당할 단축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교체는 MCM에서도 가능합니다)

단축키에 저장된 세트를 제거할 때는 물품창/마법창을 열고 비울 단축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사용자 단축키 우선권]

다른 모드/바닐라와 중복되는 단축키가 있을 경우 DHC Hotkeys에 우선권을 부여할지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우선권 높음 : 중복되는 단축키는 무조건 DHC Hotkeys대로 따라가고, 

다른 모드/바닐라는 해제되며 DHC Hotkeys 설정을 덮어쓸 수 없습니다

우선권 보통 : 중복되는 단축키가 있을 경우 마지막에 설정된 모드/바닐라대로 적용됩니다.



[2차 세트 장착 모드]

대체: 단축키를 한번 누르면 1차 세트가 장착되고, 다시 누르면 2차 세트, 또 다시 누르면 1차 세트... 로 반복됩니다.

혼합: 대체 설정과 동일하되 설정한 조정키를 누른 상태에서는 2차 세트가 장착됩니다.

조정: 조정키를 누르지 않는 한 언제나 1차 세트가 장착됩니다.


[한손무기 무장해제 방지]

세트에 저장된 맨손을 어떻게 적용시킬지를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한손장비+맨손' 단축키를 눌렀을 때,

위 기능이 체크된 상태에서는 맨손 부위에 들고 있던 장비가 그대로 유지되고,

위 기능이 해제된 상태에서는 맨손 부위에 들고 있던 장비가 해제되고 맨손 상태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