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renn's Neckline Covers

http://renn.tistory.com/242



목선의 텍스쳐가 차이나거나 메쉬에 빈틈이 생기는 경우 목선을 커버하기 위한 목걸이입니다.



**************************

설치

**************************

첨부파일을 받아 그대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한글화 2가지 버전 포함 (엘더7 ESP 한글화, 말미르 스트링 한글화)


renn_NecklineCovers_KH_140523.7z



**************************

참고

**************************

사용: 전종족 사용 가능, slot 35 (아뮬렛 슬롯)

위치: 대장간 가죽 탭에서 제작하거나 리버우드 잡화점(거래소) 루칸의 카운터 안쪽 금고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콘솔: 엘더7 버전의 경우 콘솔 help neckline으로 검색 가능합니다.

루비 끈목걸이는 여성만 착용할 수 있고, 가죽끈 목걸이의 경우는 남성도 착용 가능하지만 목선 커버 기능은 없습니다.



**************************

메쉬 & 텍스쳐 원본 소스

**************************

가죽목걸이 : Oblivion Angelika Dress (by Ryk)

끈목걸이 : Eldrids Armor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48652/?)

끈목걸이 보석 : DovahBling Jewelry Replacer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53767/?)




  • 너꿈이! 2014.05.23 08:57 신고

    우와!!! 목선이 완전히 가려지겠네요 ^0^ 루사마님은 완전 능력자세여! 감사합니다 ^0^~~

    1. BlogIcon renn 2014.05.23 11:48 신고

      목선 커버용 목걸이가 마땅한 게 없어서 직접 만들었어요 ㅎㅎ 유용하게 쓰세요~

  • 2014.10.23 22:45 신고

    제가 콘솔창에 'help ㅇㅇㅇ' 라고 치면 계속 0 1 2 3 4 만 뜨길래
    help ㅇㅇㅇ 0
    help ㅇㅇㅇ 1
    help ㅇㅇㅇ 2
    help ㅇㅇㅇ 3
    help ㅇㅇㅇ 4
    모두 해봤는데두 계속 0 1 2 3 4 만 뜨는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ㅠㅠ

    1. BlogIcon renn 2014.10.23 23:02 신고

      콘솔엔 영어만 사용해야 하고, 띄어쓰기가 있을 경우 큰따옴표로 묶으셔야 합니다. 콘솔로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것은 해당 아이템이 없거나 영어표기가 되지 않은 아이템입니다.
      더 자세한 것은 카페에 가서 질문해 보세요.

    2. BlogIcon 례Δ 2014.10.25 17:59 신고

      아 ㅇㅇㅇ 라고 친게 아니라
      help ~ 4 이런식으로 ㅇㅇㅇ 안에 아이템 이름 쓴거에요...
      help "~" 0 이런식으로 큰 따옴표를 써도 검색이 안되네요...
      카페는 제가 아직 나이가 안돼서 .ㅠ;;
      적용 모드의 책이 있는걸로 봐선 모드적용은 됐는데
      나머지 책 찾기가 힘들어서 코드로 얻으려니깐..
      안뜨네여 ㅠㅠ

    3. BlogIcon renn 2014.10.25 20:52 신고

      검색이 안된다면 현재 아이템 이름에 그 키워드가 없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원본 영문 플러그인으로 되돌린 다음 아이템을 콘솔로 구하신 뒤에 다시 한글패치를 하시거나, 아예 TESVSnip같은 프로그램으로 해당 아이템의 코드를 알아보세요. 코드를 알아내면 앞의 두자리는 로드오더(인덱스) 숫자로 대체해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4. BlogIcon 례Δ 2014.10.26 21:30 신고

      Druid모드는 정기 30개를 못모으겠어서
      열쇠가 필요하구
      DarkKnightorPaladin모드는 다크나이트스펠북을 얻어서 팔라딘스펠북을 못얻기에 스펠북 얻으려고 코드까지는 알아냈는데요...

      인덱스 숫자가 드루이드는 66 닼나팔라는 56 이구
      코드번호가 드루이드는 04033EAD 닼팔은 0200694D 로 찾은 것 같거든요?

      근데 콘솔창에
      player.additem 66033EAD 1 이라구 처도 안되구
      player.additem 6604033EAD 1를 해도 안되더라구요.. 어떻게 해야되나요?ㅠㅠ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

    5. BlogIcon renn 2014.10.26 21:51 신고

      드루이드 에센셜 모드에서 xx033EAD은 열쇠가 아니라 정수 코드입니다. 인덱스가 66이라면 player.additem 66033EAD 1로 치시면 정수 1개가 들어와야 맞는데 안되는 이유를 저도 잘 모르겠네요. 인덱스 숫자가 정확한지 확인해보세요. 우선순위가 아니라 로드오더입니다.

    6. BlogIcon 례Δ 2014.10.26 22:43 신고

      아! 해결 됐어요!!
      감사합니다 ~~<
      우선순위번호로 하구있었더라구요!!
      저두 어서 renn님 처럼 스카이림 모드 잘 다루고 싶어요@_@
      한글화두 척척하시구 텍스쳐 따와서 직접 모드도 만드시구
      대단하신...

    7. BlogIcon renn 2014.10.27 09:52 신고

      혹시나 했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하나하나 해결하시다보면 금방 배우실 거예요.

  • 2014.11.17 20:58 신고

    우와 목걸이가 아주예쁘네요. 실제로 팔면 사고싶을정도..

    1. BlogIcon renn 2014.11.20 02:39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유용하게 쓰세요~

  • 푸쉬케 2014.11.19 21:37 신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1. BlogIcon renn 2014.11.20 02:40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되시면 좋겠네요~

  • 킬킬킬 2015.07.05 00:08 신고

    단순히 목선 가리기 용을 떠나서

    너무 디자인이 멋지네요 로어프렌들리 하고

    1. BlogIcon renn 2015.07.06 00:31 신고

      여기저기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으실 거예요, 유용하게 쓰세요~

  • 군인 2015.10.26 00:23 신고

    렌님 진짜 능력자신 것 같습니다ㅜㅜ 아리사 별로 데리고 다니지도않는데 아리사에 포함된 렌님의 목걸이 때문에 계속 쓰다가 드디어 이거 발견하고 아리사 지웠네요. 감사합니다!!

    1. BlogIcon renn 2015.10.26 11:47 신고

      저는 리핑만 한 거라 별로 한 것도 없어요, 유용하게 쓰세요.

  • 리린 2015.11.16 00:32 신고

    목선 없애려고 포토샵으로 열심히 만져봤는데, 실외에선 매끈하게 나와도 실내에선 그림자의 영향 때문인지 선이 생기더군요. (SG 텍스쳐 사용중)

    그냥 깔끔하게 목걸이로 가려야 겠습니다;

  • yesSKyrim! 2016.09.08 23:04 신고

    렌 님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에서야 발견해서 감격하는 중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BlogIcon renn 2016.09.10 06:10 신고

      넵 유용하게 쓰세요.

  • 이젠아제 2016.11.18 21:18 신고

    리마스터에서도 발생하는 목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바로 받아서 해보았으나 안되더군요
    헌데 엊그제 나온 메쉬 컨버터로 컨버팅 후 써보니 리마스터에서도 완벽히 됩니다
    정말 좋네요

    1. BlogIcon renn 2016.11.18 23:56 신고

      잘 되셔서 다행이네요. 유용하게 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