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Real-time Dragon Fast Travel - Dragonborn (by keldis)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31325/?



달푸르라는 드래곤을 길들여 소환/탑승하고 목적지까지 실시간으로 비행하며 이동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솔스트하임의 프로스트모스 요새(서리나방 요새) 한가운데에 '달푸르의 혼령석'이라는 비석을 만지면 달푸르의 혼령이 나타납니다. 이를 처치하면 달푸르 소환 능력을 얻게 되고, 거주지 밖 실외에서 언제든 달푸르를 불러와 탑승할 수 있습니다.

MCM으로 알두인/파써낙스/오다빙/샤로타르 중에서 외형 선택이 가능합니다.


Real-time Dragon Fast Travel 스샷



***************************

한글화 설치

***************************

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첨부파일로 덮어씌워 주세요.

(좋은 모드에는 넥서스에서 Endorse를 눌러주세요)


Dragon Fast Travel_34_KH_141101.7z


※ 번역 : 한글화 버전 구분없이 사용 가능

※ 필수 : 드래곤본 DLC



***************************

참고

***************************

  • 소환한 달푸르가 비행중 사망하면 재소환에 문제가 생기는 것 같아서 한글화 자료에는 반불사(Protected)에 생명력이 6천 이상으로 수정되어 있습니다. (처음 물리쳐야 하는 달푸르의 혼령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달푸르는 소환하자마자 바로 탑승하지 않으면 도로 날아올라 사라집니다.
  • 탑승시에 조종은 불가능하고, 목적지를 지정해주면 자동으로 날아갑니다.
  • 실시간 비행 기능을 사용하면 동료는 함께 타지 못하고 뛰어서 천천히 쫓아오는데, 이때 실내나 지역 이동으로 로딩화면을 한번 거치면 동료가 바로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실시간 비행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동료가 잘 따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