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Dawnguard no Vampire Attacks (by beaker)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21615/?



착용하고 있으면 뱀파이어/드래곤과의 인카운터를 막아주는 아뮬렛입니다.

도바킨이 마을 내에 있을 때 뱀파이어/드래곤의 습격으로 NPC가 죽어나가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slot이 아예 지정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른 아뮬렛과 동시에 착용할 수 있고, 퀘스트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 뱀파이어 퇴치 부적 : 뱀파이어가 함부로 출몰하지 않도록 쫓는 부적입니다.
  • 뱀파이어 퇴치 부적 (거주지)도시나 마을에서 뱀파이어가 함부로 출몰하지 않도록 쫓는 부적입니다.
  • 드래곤 퇴치 부적 : 드래곤이 함부로 출몰하지 않도록 쫓는 부적입니다.
  • 드래곤 퇴치 부적 (거주지) : 도시나 마을에서 드래곤이 함부로 출몰하지 않도록 쫓는 부적입니다.


※ 참고 : 거주지용 부적은 도시, 마을, 농장, 플레이어 집 등 사람이 사는 곳에서만 퇴치 효과가 자동 적용됩니다.

 주의 : 부적은 모두 동시에 착용 가능하지만, 같은 종류의 다른 부적의 효과를 적용시키려면 처음 것을 장착해제한 뒤 착용해야 합니다. 즉 1) 드래곤 퇴치 부적을 착용한 상태에서 2) 드래곤 퇴치 거주지용 부적을 다시 착용하면 효과는 1)만 적용되고, 이 상태에서 1)을 장착해제하면 2)를 착용한 상태라도 드래곤 퇴치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획득 방법

  1. 화이트런 망자의 회랑(죽음의 전당) 지하묘지 아래층의 탁자 (왼쪽 탁자-거주지용 2개, 오른쪽 탁자-항시 버전 2개)
  2. 헬겐 탈출시 건냐르(건야르) 시체에서 뱀파이어 퇴치 부적 획득 가능
  3. 콘솔 help repellent 입력 -> 상자 코드 알아낸 후 player.placeatme 상자코드 1



***************************

한글화 설치

***************************

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첨부파일로 덮어씌워 주세요.

(좋은 모드에는 넥서스에서 Endorse를 눌러주세요)


DG-NoAttacks_20 @_KH_141105.7z


※ 번역 : 엘더7 ESP/말미르 스트링 한글화 2가지 버전

※ 필수 : 던가드 DLC



***************************

패치 노트

***************************

140313 : 2.0 번역 업로드

141105 : 거주지용 부적 추가 (도시, 마을, 농장 등 사람이 사는 곳에서만 드래곤/뱀파이어 출몰 방지)








거주지용 부적은 도시, 마을, 농장, 플레이어 집 등 사람이 사는 곳에서만 퇴치 효과가 자동 적용됩니다.

요새나 외딴 곳에 버려진 집처럼 민간인 거주지가 아닌 곳, 도시와 마을 밖 황야, 던전에서는 드래곤/뱀파이어와 다시 만날 수 있습니다.


거주지용 부적의 효과가 적용되는 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