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Master Shape Shifter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15045/?



온갖 몬스터나 다양한 팩션의 인간으로 변신/변장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잊혀버린 동굴(포세이큰 동굴)에 자레드 군주의 은신처가 생기고, 그 안의 비밀실에서 변신 책들을 통해 변신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가려면 coc unownedcell


거의 모든 종류의 몬스터와 제국/스톰클록/산적/포스원 등의 팩션으로 변신/변장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알두인으로도 가능합니다)

인간 팩션으로 변장하면 자동으로 장비가 추가되면서 해당 장비로 갈아입게 됩니다.

변신/변장하면 각 팩션에게는 아군으로 인식되고, 캐릭터 메뉴를 열 수 없습니다. (마법/스킬 사용, 장비 교체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어떤 형태이든지간에 물품 획득은 됩니다.


변신해제하려면 콘솔창에 player.additem 00029b8e 1 을 입력하거나,

모드 자료 안에 있는 JackalheadPolymorph.exe라는 매크로를 게임 전에 실행시켜 두고

게임내에서 F1을 누르면 위 콘솔이 자동 매크로 입력되면서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

설치

**********************

원본 자료를 설치한 뒤 첨부파일로 덮어씌워 주세요.

한글화 2가지 버전 포함 (엘더7 ESP 한글화, 말미르 스트링 한글화)


MSS_028_KH_140506.7z



**********************

참고

**********************

- 자료를 올려두긴 하지만 안정성은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위험부담을 감수하실 분만 사용하세요.

- ECE 사용자의 경우 게임 로딩/변신/변신해제 때마다 경고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아래 스샷을 참고하세요.

- 드래곤으로 변신했을 때는 점프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 변신해제하고 인간 형태로 돌아오면 거의 벌거벗고 있으므로 장비를 다시 장착해줘야 합니다.

- 엘더7 한글화 버전의 경우에도 마법책이나 능력 이름은 모두 한글입니다.





모드를 설치하면 CME와 충돌이 생겨서 매번 로딩/변신/변신해제할 때마다 이런 메시지창이 뜹니다.

번거로워서 넥서스 홈에 가봐도 관련 정보를 찾을 수가 없네요.


트롤 '무서운놈'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