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바킨을 그대로 복제해서 동료로 삼을 수 있는 모드입니다.
모드를 설치하면 물품창에 차원석이 추가되고, 클릭하면 영웅들의 성소로 이동하여 분신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모든 세이브간에 서로 공유되고, 현재 플레이어와 분신 캐릭터간에 이름이 다르면 스카이림에 소환하여 동료로 삼는 것이 가능합니다.
※ RaceMenu로 만든 캐릭터만 가능하고, ECE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ECE 제작자가 협조를 안해줘서 당분간은 예정이 없다고 하네요.
묘약과 두루마리 등의 잡다한 물품을 제외한 현재 장비와 퀘스트 진행상황이 성소에 전시됩니다.
레벨/스탯/포효(몇가지 제외)/퍽/마법을 포함하여 문신/표정까지 RaceMenu로 성형한 모든 외모 요소가 분신에 그대로 적용되는데, 성소 동상에 바로 나타나지 않는 경우도 간혹 있지만 스카이림에 소환한 분신에는 모두 적용된다고 합니다. ※ 비율이 과하게 조정된 외모는 반영이 되지 않고, 현재 커스텀 종족의 경우에는 오류가 있습니다.
MCM에는 분신 캐릭터의 정보가 표시되고, 스카이림에 소환할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탯치는 모드 테스트용 치트 캐릭이라 저렇습니다)
분신으로 만든 캐릭터를 스카이림에 소환하려면 플레이어의 이름은 분신과는 달라야 합니다. 이름만 다르면 다른 수치가 똑같아도 상관없고, 여러 명을 소환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소환 위치는 달라야 합니다.
소환 위치로 지정한 곳에 가보면 분신 캐릭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장착한 장비에 더해서 화살은 전부 가지고 나오네요.
분신은 저장할 당시의 플레이어가 습득한 포효를 (거의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푸스로다를 남발하는 걸 막으려면 동료 관리 모드나 트윅을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RaceMenu 2.80, Familiar Faces 1.01로 업데이트하고 다시 만들어봤어요. RaceMenu로 성형한 표정까지 모두 완벽하게 구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