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Darrow Greylock Mage of Winterhold Elven Male Custom Voiced Follower (by shadowtigers) 트윅 &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57310/?




윈터홀드 마법 대학에서 고대 드웨머 지식을 연구하는 '다로우 그레이락'이라는 엘프 남성을 추가해 줍니다.

대사량은 200줄 이하로 그리 많지 않지만 커스텀 보이스가 있고 개성이 뚜렷한 동료입니다.


다로우는 마법 대학 성취의 회랑(성취관) 지하에 있는 그의 연구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탐험마법사라는 고유한 클래스로 소환마법, 파괴마법, 회복마법, 한손무기, 경갑, 은신술 보너스와 관련 퍽을 지니고 있으며 다양한 드웨머 기계 소환마법을 사용합니다. 상인 능력도 있어 드웨머 유물을 갖고 있으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다로우를 동료로 맞으면 '볼츠'라는 애완용 기계도 함께 동료가 됩니다.



***********************

한글화 설치

***********************

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같은 버전 한글화 자료 안의 파일을 압축해제한 후 경로에 맞게 덮어씌워 주세요.

(좋은 모드에는 넥서스에서 Endorse를 눌러주세요)


※ 한글화 압축파일 이름은 [모드 이름_버전_renn_업로드 날짜] 순으로 구성됩니다.

※ MO의 경우 설치 경로 : MO 왼쪽 패널에서 해당 모드 우클릭 -> 설치된 폴더 열기


Darrow_12r_renn_160719.7z


***********************

트윅된 부분

***********************

다로우가 소환하는 드웨머 기계들을 플레이어와 동맹 관계로 설정함으로써 공격해도 적대화되지 않음 (정보 주신 에러님 감사합니다)



밖에서는 귀여운 배낭을 메고 다니고 가끔 썩소를 지으면서 볼츠와 노는데 둘다 귀엽습니다. 싸울 때는 주로 화염마법을 쓰고 가끔 드웨머 기계들을 소환하는데 꽤 유용한 동료네요. 트윅해놓고 테스트해보니까 제 경우엔 소환한 드웨머 기계들을 공격해도 적대관계가 되지 않는데 잘 안되시는 분은 댓글주세요.


설정은 엘프지만 정작 종족은 브레튼을 복제한 고유한 종족이라 임페리우스같은 종족 모드의 특성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