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The Paarthurnax Dilemma (by Arthmoor)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specialedition/mods/365/?


"Dov wahlaan fah rel. 용은 지배하는 자, 우리는 지배할 숙명을 타고난 자들이다. 

힘에 대한 갈망은 우리의 피 안에 흐르고 있으니, 그대 자신도 느끼고 있지 않더냐?

나의 본성은 오직 명상과 소리의 길을 통한 기나긴 수련 끝에 극복해올 수 있었으니.

타고난 본성으로 회귀하고픈 유혹이 들지 않은 날은 단 하루도 없었다. 

Zin krif horvut se suleyk. 힘에 대한 유혹과의 싸움은 명예롭도다.

무엇이 더 나은가? 처음부터 선하게 태어나는 것과, 비록 악하게 태어났으되 끊임없는 노력으로 극복하는 것 중에."



파르투낙스를 죽이라는 블레이드의 요청을 거부하고 파르투낙스를 살려둘 수 있는 모드입니다.

델핀이나 에스번과 대화할 때 파르투낙스를 죽이지 않겠다고 선택하면 됩니다.


한글화 버전에 따라 이름이 파르투낙스(renn), 파써낙스(엘더7), 파르슈낙스(말미르)로 각기 다릅니다.



******************

한글화 설치

******************

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반드시 같은 버전의 한글화 자료를 다운받아 그 안의 파일을 경로에 맞게 덮어씌워 주세요.

(좋은 모드에는 넥서스에서 Endorse를 눌러주세요)


※ 한글화 압축파일 이름은 [모드 이름_버전_renn_업로드 날짜] 순으로 구성됩니다.

※ MO의 경우 설치 경로 : MO 왼쪽 패널에서 해당 모드 우클릭 -> 설치된 폴더 열기


Paarthurnax_Dilemma_20_renn_161031.7z


※ 한글화 버전 : 3가지

※ 필수 : 없음



******************

패치 노트

******************

161031 : 리마스터 버전 2.0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