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Heljarchen Farm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50992/?



방치되어 폐가가 된 헬야르첸(헬야첸) 농장을 구매하여 복구하고 일꾼을 고용하여 농장을 가꿀 수 있는 모드입니다.


자재를 모아 하나하나 수리해가는 과정도 재미있고 (돈을 주고 공사를 맡길 수도 있습니다) 모든 설비가 완공되면 상당히 멋진 집이 됩니다. 마법부여, 연금술, 대장간 등의 온갖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고, 인테리어도 알찬 느낌에다 양조장에서 술을 만들거나 농장과 온실에서 이것저것 수확해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농장 소유주인 셀리브리오를 비롯해 소작농, 양조가, 경비 등의 NPC에게 고유 대사가 없습니다.


구매 - 수리과정 - 운영 스샷



***************************

설치

***************************

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첨부자료 안의 파일을 경로에 맞게 덮어씌워 주세요.

(좋은 모드에는 넥서스에서 Endorse를 눌러주세요)

한글화 2가지 버전 포함 (엘더7 ESP 한글화, 말미르 스트링 한글화)


HeljarchenFarm_146_renn_150323.7z


DLC 허스파이어 필요

HeljarchenFarm.esp (기본 필수)

HeljarchenFarm - Additional Family Room.esp (애드온 / 부부 침실, 아이 방 등의 가족 방 추가)


1.25 가족 방 버전 -> 1.3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시는 분은 가족 방(부부 침실/아이 방)에 넣어둔 모든 물품을 수거하고, 가족 방에서 모든 NPC를 내보낸 뒤 게임을 새로 저장하고 1.3 이상으로 설치하세요.



***************************

버그 해결

***************************

  • 잔디가 떠 있는 버그 : http://www.creationkit.com/Floating_Grass_Fix
  • 수익이 나지 않을 때 : 클린 세이브 후 모드를 설치한 다음, 일꾼을 고용한 뒤 수익 결산을 시작하기 전에 8~12시간을 기다리고, 수익 결산이 시작되고 나면 장부 주위에 동전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세요.

***************************
패치 노트
***************************
140213 : 1.15 업로드
140217 : 1.25 업데이트 (드래곤의 입김(술결) 벌꿀주 스크립트 오류 수정, 가족 방 버전 추가)
140228 : 1.3 업데이트 (가족 방 버전을 교체가 아닌 애드온으로 변경, navmesh 클리닝)
140303 : 1.4 업데이트 (수익 결산에서 수익 오류 해결 메뉴 추가)
140308 : 1.45 업데이트 (수익 결산 시스템 개조 - 개별 금고로 변경)
140701 : 1.46 업데이트
150323 : 오역 수정 (버터 젓기 -> '우유 1잔을 넣고 저으면 버터 4컵이 만들어집니다' / 피드백주신 노마님 감사합니다)


1.45에서는 아예 개별 금고에서 수익을 획득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사업장부 아래 금고 3개에 매일 골드가 들어오고, 당일 수거 안된 수익은 다음날로 누적되지 않습니다.됩니다. (피드백주신 민디마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