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TK HitStop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23681/?



근거리 무기로 타격시 시간 일시 정지/화면 흔들림/흐릿해짐/컨트롤러 진동 등의 타격 효과를 더해줌으로써 실제로 무언가를 친다는 리얼하고 묵직한 느낌을 주는 모드입니다. 원거리 버전인 TK ReCoil과 병행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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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화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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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같은 버전의 한글화 자료를 경로에 맞게 덮어씌워 주세요.


TK HitStop_14_renn_160725.7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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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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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725 : 1.4 업데이트

140826a : 파일 트리 교정 (pex 파일을 scripts 폴더 내로 이동. 피드백주신 하늘님 감사합니다)

140826 : 1.3 업데이트 (MCM 시간표시 단위 변경, 버그 픽스)

131010 : 1.2 업로드


  • 미눅 2014.08.26 21:35 신고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모드 번역 요청 하나만 해도 될까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28880/

    도둑길드 파괴모드인데... 아무도 아직 번역하신 분이 없어서 그런데... 부탁할 사람이 renn님 밖에 없네요 ㅜㅜ

    나중에 시간 나시면 부탁드려도 될까요?

    1. BlogIcon renn 2014.08.27 05:06 신고

      열어보니까 기존 대사 상당량하고 추가되는 대사가 조금 있네요, 추가분만 하면 그리 길지 않은데 하려면 기존 대사도 다 손보는 성격이라 나중에 시간 되면 해볼게요~

    2. 미눅 2014.08.27 06:57 신고

      네 감사합니다 기대할게요 ㅎ

  • 지으님 2014.08.27 03:51 신고

    세상에 이게 업뎃되는군요!

    1. BlogIcon renn 2014.08.27 05:07 신고

      마지막 업뎃이 작년 3월이었네요 ㅎㅎ

  • 업데이트 2014.08.27 08:04 신고

    영원히 없데이트인지 알았건만 아니었군요.. TK 닷지는 업데이트가 있을지..

    1. BlogIcon renn 2014.08.27 14:30 신고

      닷지는 SKSE 1.7.1에서 반응속도가 빨라졌다고 하던데, 리코일과 닷지도 SKSE 최신버전에 맞게 나오면 좋겠어요.

  • 이용건 2014.08.27 23:00 신고

    이걸 적용할까 싶어도 너무 어지러울 것 같아서 고민중이에영.

    영상보니까 타격때마다 흔들려서 멀미할것만 같더라구여.ㅎㅎ


    그래도 되게 탐나는 모드네요!

    한글화 고생하셨어요!

    1. BlogIcon renn 2014.08.28 10:25 신고

      어지럽거나 그렇진 않은데 SKSE 이전 버전에서는 반응속도가 느려서 정지시간이 더 길게 느껴지고 좀 답답했었어요. 시간을 0으로 설정해도 멈칫 하는 게 있어서 그렇게들 쓰라고 권유했었죠. 닷지와 마찬가지로 1.7.1에서는 좀 빨라진 것 같은데 한동안 안써봐서 확실하진 않네요.

  • 모모아구 2015.05.20 10:15 신고

    근거리 타격감이 기가 막힙니다. 한글화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 Z젤다 2016.07.25 21:38 신고

    렌님 번역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TK HitStop의 기능들은 액션컴뱃2.0에 포함되있지 않나요? (멈칫한다던가, 진동 온다던가...) 궁금합니다.

    1. BlogIcon renn 2016.07.27 12:47 신고

      음 전에 무슨 차이인지 알았던 것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나중에 한번 뜯어볼게요.

  • saldoong 2016.09.27 18:11 신고

    고생하셧습니다 원거리랑 이거랑 잘쓸게요

    1. BlogIcon renn 2016.10.27 16:16 신고

      넵 유용하게 쓰세요.

  • 범키 2017.03.05 16:25 신고

    강타에 맞으면 타격시 정지, 카메라 흔들림, 컨트롤러 진동 시간이 각각 좀더 늘어납니다.\n기본 : 0.08초

    이 문구가 이해가 안가는데,

    플레이어가 적을 강타로 때리면, 인가요
    플레이어가 적으로부터 강타를 맞으면,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