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Extended UI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57873/?



1. 기술 메뉴의 UI를 개선하고, 2. 수면/대기시간을 최대 1달까지 늘려주며 3. 콘솔창을 트윅해주는 모드입니다.

3은 Mfg Console 모드와 충돌하기 때문에 비추하지만 1, 2의 기능이 아주 좋습니다.


단 tfc 콘솔을 사용해도 1달(720)까지 기다려면 시간이 꽤 오래 걸리기 때문에, 클린세이브 목적이 아닌 이상 1주(168) 정도로 설정해두면 적당할 것 같네요.

SHOT 모드(스크린샷 콘솔 단축키 모드)로 간단하게 tfc를 적용한 다음 T를 눌러 대기하면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 내용

*************************

1.2.0d 버전 : 기술 레벨 100을 넘은 기술의 전설화 표시 숨김 기능, 스탯/기술 버프/디버프 표시를 색깔이 아닌 +/-로 선택 가능, 하단 기술 목록 종횡비 설정 가능

1.03 버전 : 기술 메뉴 하단의 각 기술 이름 위치 정확히 가운데로 조정, 기술 퍽 설명에 태그 가능, 기술 레벨이 버프/디버프로 추가/삭감된 경우 빨간색으로 표시



*************************

한글화 설치

*************************

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같은 버전 번역자료 안의 파일을 경로에 맞게 덮어씌워 주세요.

(좋은 모드에는 넥서스에서 Endorse를 눌러주세요)


※ 한글화 압축파일 이름은 [모드 이름_버전_renn_업로드 날짜] 순으로 구성됩니다.

 MO의 경우 설치 경로 : MO 왼쪽 패널에서 해당 모드 우클릭 -> 설치된 폴더 열기


Extended UI_120d_renn_150403.7z



*************************

패치 노트

*************************

140908 : 1.02a 번역 업로드

140916 : 1.03 업데이트, 자료 트윅 (시간 조정 슬라이더 단위를 24시간으로 변경)

150403 : 1.2.0d 업데이트




[기존 바닐라 기술 메뉴]


[Extended UI]

모든 기술과 기술 트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콘솔은 전체화면 보기 기능에 여러가지 command를 추가해서 콘솔도 쓸만하지만, Mfg Console과 충돌하기 때문에 콘솔은 Mfg 쪽을 추천합니다. MO 사용자라면 왼쪽 패널에서 Mfg 모드를 아래로 내리기만 하면 되지만, NMM이나 수동설치시에는 console.swf를 제거하고 설치하셔야 합니다.

콘솔 화면 크기는 SkyTweak으로 더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