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Archery Gameplay Overhaul (by DServant)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mods/69033/?



아래 MCM 스샷으로 설명을 대체합니다.



AGO_11_renn_150907.7z


AGO_12_renn_151027.7z



*******************************

패치 노트

*******************************

150906 : 1.1 번역 업로드

150907 : 번역 수정 (마법화살 -> 마력화살, 미번역된 주문 번역 / 피드백주신 '나는 옆에서 거들 뿐'님 감사합니다)

151027 : 1.2 업데이트




목표에 맞은 화살 -> 캐릭터의 몸에 맞은 화살

마법화살 -> 마력화살






  • ㅇㅅㅇ 2015.09.06 22:49 신고

    우와 오늘 번역 엄청 달리신당
    쉬엄쉬엄 하세양!

    1. BlogIcon renn 2015.09.12 02:51 신고

      이 모드는 번역 자체보다 설명할 게 더 많은데 자료만 딱 올리니 별로 할 게 없네요..허허

  • 윤태민 2015.09.06 23:03 신고

    재밌는 모드네요.
    활쟁이로써 매우 재밌어보입니다.

    1. BlogIcon renn 2015.09.12 02:51 신고

      넥서스에서도 지금 반응이 좋은 것 같아요.

  • 해바라기사도 2015.09.06 23:44 신고

    이 모드 진짜 좋습니다... 미번역 모드를 쓰고 있었는데 정말 인상적이고 뛰어난 모드더군요. 적대 NPC들이 쓰는 활과 화살도 엄청 무서워진다는게 걸림돌이긴 합니다만...

    쓰던 모드가 번역된 덕에 정말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 복받으실겁니다.

    1. BlogIcon renn 2015.09.12 02:52 신고

      화살 맞을 때마다 피튀기면서 출혈표시 줄줄 뜨는데 무섭더라구요.. 이제 화살 깡으로 맞지 말고 피해다녀야겠어요.

  • 2015.09.07 00:44 신고

    엇!!! 너무 ... 마음에 드느 모드네여 ㅠㅠ
    우으..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활이..화살이... 강화됐어 !! ㅠㅠㅠㅠㅠㅠㅠ
    번역글 계속해서 올라오는거 같은데 쉬엄쉬엄 하세여;; 많이 힘드실것 같은데 ㅠㅠ 매번 번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2015.09.07 00:45 신고

      아 글구 원본모드 설치하구
      번역 해주신거 덮어씌우면 되는거죠?

    2. BlogIcon renn 2015.09.12 02:53 신고

      번역은 별로 할 게 없는데 설명을 생략해서.. 그냥 써보시면 아십니다 ㅎㅎ
      원본 설치하고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 나는 옆에서 거들뿐~ 2015.09.07 01:08 신고

    Enchant Arrow - Magic

    마법을 배웠을 때 나오는 이름 명이 변역이 안되 있습니다~

    마법화살 - 화염 냉기 전격 은 되있네요.

    1. BlogIcon renn 2015.09.12 02:53 신고

      네 보고 수정했어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 도깨비무사 2015.09.12 12:39 신고

    좋은 모드 소개와 한글화 감사해요.

    잘사용할께요 ~!!

    1. BlogIcon renn 2015.09.12 18:20 신고

      넵 유용하게 쓰세요.

  • bum 2015.09.12 20:50 신고

    원본모드 다운받을때 보니까 Skyrim - Enhanced Camera
    Immersive First Person View 랑 skse 먼저 깔라는식으로 나오던데
    선행모드인가요??

    1. BlogIcon renn 2015.09.13 00:16 신고

      SKSE는 필수고, 나머지 시점 모드는 호환되는 모드입니다.

  • 0 ㅁ0 2015.09.14 21:47 신고

    이 모드 넥서스에 핫파일 올라왔을때 renn님 생각났는데 역시 번역 하셨네요. 잘 쓰고 있습니다.

    혹시 반지 추출 불가 해제를 적용해주실수 없나요?

    따로 쓰는 반지가 있는데 컨셉상 빼고싶지않아서요.

    1. BlogIcon renn 2015.09.15 16:26 신고

      CK툴로 Armor에서 모드 반지를 찾으신 다음 MagicDisallowEnchanting 키워드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 안녕해 2015.09.19 14:04 신고

    정말 죄송한데요 제가 원본 파일 설치하는법은 NMM으로 설치하면 되는걸 알겠는데
    한글화 설치 하는방법을 잘모르겠어요 ㅠㅠ
    렌 님께서 올려주신 모든모드 한글화 파일을 다 설치하고 싶은데..
    너무 난감하네요 ㅠ

    1. ㅂㅁㅋ 2015.09.20 10:10 신고

      한글화파일을 data 파일에 넣으시면 되요 ㅎㅎ

    2. BlogIcon renn 2015.10.02 02:20 신고

      Skyrim/Data 폴더 안에 있는 원래 파일 위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 ㅂㅁㅋ 2015.09.20 10:11 신고

    으... 이모드 너무너무너무너무x1000000000 재밋어보였는데 requiem 이랑 쓰면 활속도가 빨라지네요 ㅠ

  • 안녕해 2015.09.20 19:41 신고

    감사합니다~!
    그냥 7집으로 나온거 다 그냥 데이타에다가 넣으면 되나요?
    다른 패치들도..?

  • 보스머 2015.10.18 13:48 신고

    렌님 한글화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현재 이 모드도 잘 받아 쓰고 있는데요.
    1.2로 버전업 되었네요!

  • ㅇㅇ 2015.10.27 04:47 신고

    감사히 쓰겠습니다!

  • Hwu 2015.10.29 00:09 신고

    혹시 Immersive College of Winterhold 라는 모드를 번역해 주실수 있나요? 마법대학을 확장시키고 좀 더 학교스럽게 만드는 모드인데
    마스크맨이랑 마법사 중에서 뭘 할지 고민하다가 이 모드를 발견했습니다.

    1. BlogIcon renn 2015.10.29 02:05 신고

      누가 벌써 번역했을 듯 싶은데 카페에서 한번 찾아보세요.

    2. Hwu 2015.10.29 23:07 신고

      찾아보니 다른 링크에는 없었고 ES7 카페에만 번역이 있긴한데 최신 버전이 없더군요.

    3. BlogIcon renn 2015.10.30 06:36 신고

      그렇군요 그럼 번역하신 분께 요청해보세요.

  • 솔로몬 2015.11.18 19:16 신고

    이거 꼭 쓰고 싶은데 별 짓을 해도 안되네요
    이거만 설치하면 조준점이 안맞아요
    상하로 틀어지는건 수정 할 수 있는데
    렌님 조준점에서 옆으로 틀어진건 어떻게 못하나요?
    혹시나해서 물어봅니다.
    정말 새끼줄이라도 잡고 싶은 심정입니다.

  • 곰팅나나 2016.03.19 13:56 신고

    글 잘보고갑니다^_^ 덕분에 한글로 할 수있겠네요... 이모드 다 좋은데 활당기는속도가 너무너무 빨라요 ㅜㅜ그것만 느림 최고인데..혹시 늦추는방법 있을까요?

  • 헷꿀밤 2016.10.31 18:02 신고

    다른건 다 맘에드는데 3인칭 은신중에 활을뽑으면 화살이 공중에 떠있는데 어케할주없을까요?..ㅠㅠ
    움직일때마다 계속 좌우로 왔다리갔다리해서 보기가그렇네요ㅠㅠ
    이것만 어떻게되면 좋은데말이죠

    1. BlogIcon renn 2016.10.31 20:17 신고

      뼈대와 관련된 문제 같은데 저도 잘 모르겠어요, 죄송합니다.

  • ㅇㅁㅇ 2016.12.07 21:26 신고

    활모션빼고 기능만 따로 쓰고싶은데 어케할수없나요??

  • lake155 2017.01.19 14:16 신고

    저기...이걸쓰면 에임이 약간 오차가나버리네요...그렇다고 이모드를 빼버리면 에임이랑 완전히 다른곳으로 날라가버리고;; 왜이럴까요??

  • ㅇㅇㅇ 2017.01.21 02:44 신고

    이 모드 쓰니까 화면이 엄청 흔들리는데 왜그런거죠? 별걸다해봣는데 안고쳐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