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림 번역보관소


Heart Breaker - A Killmove Mod SE (by Reko) 한글화

http://www.nexusmods.com/skyrimspecialedition/mods/1847/?



심장을 뽑는 동작의 킬무브를 추가해주는 모드입니다.

NPC가 무릎을 꿇은 출혈 상태일 때 작동 버튼(E)키를 누르면 [심장 뽑기]의 선택 버튼이 뜨게 됩니다. 불사 NPC도 심장을 뽑아 죽일 수 있습니다.

같은 제작자의 킬무브 모드인 VioLens와 병행 사용을 추천합니다.


참고: 리마스터용 SKSE가 배포되지 않았기 때문에 MCM 설정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다만 모더가 MCM 파일을 포함시켰기 때문에 일단 번역은 해놓았습니다) 옵션 설정은 드래곤의 쉼터에 있는 설정 책을 통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

한글화 설치

************************

원본 모드를 설치한 뒤, 반드시 같은 버전의 한글화 자료를 다운받아 그 안의 파일을 경로에 맞게 덮어씌워 주세요.

(좋은 모드에는 넥서스에서 Endorse를 눌러주세요)


※ 한글화 압축파일 이름은 [모드 이름_버전_renn_업로드 날짜] 순으로 구성됩니다.

※ MO의 경우 설치 경로 : MO 왼쪽 패널에서 해당 모드 우클릭 -> 설치된 폴더 열기


Heart Breaker SE_10a_renn_161101~SE.7z



************************

킬무브 설명

************************

  • 심장 뽑기 동작은 드래곤본 DLC에서 비롯된 것이므로 선행 모드로 드래곤본 DLC가 필요합니다.
  • NPC가 벽에 너무 가까이 있거나 플레이어와 이상한 위치로 접해 있을 경우, 심장 뽑기 동작이 실행은 되지만 빈 허공에서 뽑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지형상의 문제로 심장뽑기 애니메이션이 실패할 경우 무기떨굼 등의 부차효과가 발생하지 않고 그대로 적이 사망하게 됩니다.
  • 일반 NPC가 아닌 유니크 불사 NPC는 '시체 폭발 확률'을 0%로 설정해도 무조건 빠르게 폭발하며 핏덩이 잔해로 변하고, 장비가 들어있는 피투성이 가방을 남깁니다. 유니크가 아닌 일반 NPC는 설정한 확률에 따라 폭발하거나 심장이 뽑혀 가슴에 구멍이 난 시체가 됩니다. 
  • 심장 뽑기 특수 능력은 하루에 한 번 적들을 강제로 무릎을 꿇은 출혈 상태로 만들 수 있는데, 설령 실패할 경우에도 여전히 심장 뽑기 킬무브는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수 능력을 사용할 때는 맨손이 아닌 무기를 장착중인 상태여야 합니다. 몇몇 NPC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미락, 일다리, 에보니 전사, 춘)

 

************************

패치 노트

************************

161101 : 리마스터 버전 1.0 업데이트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