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renn_Cell Map Key.esm은 필수가 아닌 옵션입니다. 특히 (앞으로 나올) 제 통합본 메인 한글패치를 사용하실 경우 [1]번의 esm은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엘더7 한글화의 경우 고유명사가 통일되지 않은 부분이 일부 남아있고, 말미르 한글화의 경우 열쇠 이름 앞에 '열쇠-' 접두어가 붙지 않은 경우가 있어서 임시로 사용하기 위한 파일입니다. (단 이 모드에서 간섭하는 부분만 통일될 뿐, 퀘스트나 대사에서 언급되는 고유명사는 여전히 일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새로이 추가되는 레코드가 없으므로 게임 도중 아무때나 설치/제거하거나 플러그인 이름을 바꾸셔도 됩니다.
[ Cell 자체의 속성을 변경하지 않는 모드 - [2] renn_Cell.esp를 아래로 배열 ]
대부분의 Cell을 변경하는 모드는 Cell 자체의 속성이 아니라 그와 연결된 Persistant와 Temparary를 통해 Cell 내부의 오브젝트를 변경/추가하는 모드입니다. 이런 모드의 경우에는 Cell 자체의 속성 (Lighting, Color, Fog, Weather, Music 등)을 변경하지 않으므로 [2] renn_Cell.esp와 충돌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2] renn_Cell.esp를 아래로 배열하시면 됩니다. (해당 모드로 인해 영어로 되돌아가는 Cell 이름이 [2] renn_Cell.esp를 통해 다시 한글화됩니다)
스샷의 ELFX의 경우, 망자의 전당에서는 Cell의 속성을 변경하지 않고 Cell 내부의 광원 오브젝트만 변경된 상태지만, 코난왕 ENB의 경우에는 반대로 오브젝트 변경은 없이 Cell의 속성이 변경된 상태이므로 코난왕 esp는 반드시 [2] renn_Cell.esp보다 아래로 배열하셔야 합니다.
[ Cell 자체의 속성을 변경하는 모드 - [2] renn_Cell.esp를 위로 배열 ]
위의 망자의 전당의 경우와 달리 그늘돌 성채에서는 ELFX 또한 Cell의 속성이 변경되어 있습니다.
ELFX에 포함된 대부분의 Cell은 Cell 속성 자체를 변경하지 않지만, 이렇게 가끔씩 변경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2] renn_Cell.esp보다 아래로 배열하시면 됩니다.